• (Android/iOS) 쿠킹 조이 2 핵 체력

    ------------------------------------------
    ▶▶▶▶ 쿠킹 조이 2 ANDROID ◀◀◀◀
    ------------------------------------------
    ▶▶▶▶ 쿠킹 조이 2 IOS ◀◀◀◀
    ------------------------------------------
    ------------------------------------------
    ▞▞▞ 핵 체력 ▞▞▞
    ------------------------------------------
    ▞▞▞ 쿠킹 조이 2 2022 version ▞▞▞
    ------------------------------------------
    ------------------------------------------

    저는 초반에 이 게임을 정말 즐겼습니다. 내가 80년대에 레벨에 도달했을 때 일부 아이템은 레벨을 획득할 수 없을 정도로 픽업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샐러드를 움직일 수 있으려면 거의 두드려야합니다. 제거하고 다른 게임을 시도해 볼 생각입니다.

    이 게임은 ROCKS!!! 이것은 지금까지 내가 해본 최고의 요리 게임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모두 연주했습니다! 그래픽은 훌륭합니다! 컨트롤이 환상적입니다! 그것은 매우 도전적입니다! 광고가 과하지 않으며 광고한 게임도 몇 개 다운로드했습니다. 나는 절대적으로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제작자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하루 일과를 그만두고 이와 같은 고품질 게임을 계속 만드십시오!

    Cooking Joy 2 Simulation agf

    첫 번째 것을 사랑했고 이것도 사랑했습니다. 에너지가 너무 빨리 사라지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지만 그 외에는 지금까지 너무 좋습니다!

    너무 좋아

    Cooking Joy 2 Simulation agf

    타임타맵핑

    너무재밌다

    글쎄요??

    어려운 수준에 도달하면 매우 재미 있고 짜증납니다. 나는 게임을 정말 좋아합니다.

    나는 게임을 좋아하지만 게임 중간에 다이아몬드를 사야하고 그것이 게임을 망치는 유일한 것이기 때문에 충분히 즐길 수 없습니다

    너무재미있어요

    속도와 조정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작업합니다. 재미있고 도움이 많이 됩니다. 만능 최고의 게임이다

    Cooking Joy 2 Simulation agf

    나는 16포인트를 얻기 위해 140다이아몬드를 써야만 했다 너희들은 내가 주문할 때 시계를 빠르게 하고 있다 나는 다른 것을 주문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아무 의미가 없다 나는 당신에게 별 하나 주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정말로 빨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이 더 많이 사게 하려면 너무 많이 해야 했습니다. 내 모든 다이아몬드를 1900년으로 되돌리고 싶습니다. 실제로 당신의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속이는 것을 그만둬야 합니다.

    이 게임을 좋아합니다. 훌륭한 게임이지만 업데이트 예정 레벨은 언제쯤인지 정말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승패에 관계없이 에너지를 소모한다는 사실도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이는 전혀 공평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게임! 광고 없음, 현실적인 음식(배고프게 함


  • Commentaires

    Aucun commentaire pour le moment

    Suivre le flux RSS des commentaires


    Ajouter un commentaire

    Nom / Pseudo :

    E-mail (facultatif) :

    Site Web (facultatif) :

    Commentaire :